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드비트즙 추천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요

by 문디문디 2021. 2. 23.
반응형
SMALL

 

레드비트즙 추천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요

 

제가 요즘 비트즙을 먹고 있는데

맛도 좋으면서 영양도 좋아서

레드비트즙 추천 드리고싶어서 포스팅해요 : )

좋은 정보 있으면 같이 나누고 싶은 마음이랄까 ~

레드비트즙 추천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비트즙이에요 !

요즘 건강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저는

어떤 건강을 먼저 챙겨야 할지 몰라서

혈관 건강을 챙기기로 했어요.

우리 몸속 혈관이 깨끗하고 건강해야

혈액순환이 잘 되고 그로 인해

모든 방면에서 건강해질 것 같았기 때문에요!

혈관 건강 알아보다 보니

비트즙이 효능이 좋아서

먹고 있는데 비트즙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것저것

정보를 알아보았어요.

레드비트즙 추천 비트즙은

효소 발효를 통해 영양소 파괴 없이

자연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생산법인

효소 발효공법을 진행하여 제조한다고 합니다.

다른 제조 방법들을 이용하여 제조하였을 때는

그 과정에서 영양성분이 파괴될 가능성이 있지만

국내와 해외에서 특허를 출원한

가장 최신의 공법을 이용하여 생산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물의 영양소 파괴 없이

제조할 수 있었고, 덕분에 혈관 건강을

지킬 수 있었는데요 ~

레드비트즙 추천 대박이네요

이 공법은 야채와 과일 표피의 주성분인

프로토 펙틴, 펙틴, 셀루로스 만을

효소 복합물을 이용하여

액체화시키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원물의 맛을 그대로

살려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처음엔 색상이 굉장히 진해서

건강즙 특유의 쓴맛이 강할까 봐

거부감이 들었지만 걱정도 잠시,

맛을 보니 첨가물 없이도

단맛이 나는 레드비트즙 추천 !

어떤 원료를 사용하였기에

단맛이 나는지 보았더니

주원료는 비트이지만 주원료만큼의

부원료를 신경 썼더라고요~

원물의 양만큼 중요한 것이 원물의

품질이라고 생각하는 

신선한 비트만을 고집하여

생산할 뿐만 아니라 당근과

산딸기를 첨가하였습니다!

따라서 제가 느낀 단맛이 거짓으로

함유된 맛이 아닌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레드비트즙 추천 제격이에요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있는지 알고 싶으면

해당 즙의 농도를 확인하라고 합니다.

영양성분이 높을수록, 고형분일수록

농도는 걸쭉하고 짙다고 해요.

레드비트즙 추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즙의 농도는 굉장히 짙더라고요~

그만큼 좋은 성분의 원료들이

들어간 것을 알 수 있었네요 :-)

농축액과 추출액이 아닌 원물의 양만

무려 32.2%라고 하는 비트즙

제가 괜히 레드비트즙 추천

드리는 것이 아니에요 -!

한번 드셔보시면 그 이유를 아실 거예요.

 

 

국내에서 가장 활성화된 헬스 커뮤니티 카페

cafe.naver.com/formsunmyeong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