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삼스틱 으로 먹는것이 현명해!

by 문디문디 2021. 4. 13.
반응형
SMALL

홍삼스틱 으로 먹는것이 현명해!


 

요즘 예전과 달리 기력도 떨어지고
몸이 허해지는 느낌이 드는 것이
뭔가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싶었어요.


그래서 뭘 먹어야 가장 좋을까
싶어서 서칭을 해보니 역시나
건기식 중에서 가장 좋은 건
역시나 홍삼이더라구요^^

 

 

예전만 해도 홍삼은 40대이상의
부모님 세대들이

기억력개선이라던지
피로개선, 혈액흘도움, 갱년기 완화
등의 도움을 받고자 먹었던
건강식품이잖아요~

 

그러나 요즘은 저와같은

20대만 먹어가도
홍삼을 먹고 면역력증진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거죠ㅎㅎ

 

게다가 요즘 바이러스가

근 2년째를
이어가고 있는 실정인데...


뭐라도 먹고 건강을 회복해야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건강식품 홍삼이고요.

 

 

아시겠지만 아무거나 먹는다고 해서
다 기가막힌 효능과 건강관리가
되는 건 아니라는 사실^^..


그래서 저는 또 한번 어디꺼를
먹어야할까 고심을 하다가
2030세대들을 타겟층해서 나온
젊은 기업의 홍삼스틱을 먹어보기로
결정했어요^^

 

제가 선택한
브랜드는 잠백이라는 곳인데요~

 

 

이 곳에서는 독과점 80%의
점유율을 잡고 있는 홍삼스틱
브랜드에서 벗어나

 

젊은 사람들에게
맞는 효과좋은 홍삼스틱을 만들어서
도전한다!라는 정신으로 바탕으로
긴시간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월등한 함량을 담아낸
홍삼스틱 을 출시하였는데요!

 

 

이 함량의 표기를 보려면
사포닌,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체크해보셔야 해요^^!

 

특히나 Rg1, Rb1, Rg3 의 함량이
전부 다 들어있는지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잠백이 사는 한포에
30mg이상의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자랑하고요.

 

더불어 타사와 달리
사포닌 함량까지 표기하고 있답니다.

 


무려 500mg의 사포닌이 들어있는
잠백이 홍삼스틱 ^^!

먹으면 당연히 효능을

제대로 만나볼 수밖에

없도록 만들어졌더라구요.

 

 

 

참고로 이렇게 높은 함량을
몸에 잘 흡수하기 위해서는
제조방식 또한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겠는데요.

 

아무리 홍삼스틱
함량이 높아도 몸 속에 이를
흡수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잠백이 사는 특허받은
생산공법 잠백이 효소발효공법을
통해 흡수율까지 고려했어요^^

 

 

이는 효소로 발효시켜 액체화 시키는
방식으로 진세노사이드와
사포닌 물질이 효소로 추출하여
사이즈가 작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체내 흡수가 용이하죠~

 

 

게다가 식물 채소의 세포벽을
분해해 원물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영양성분과 색을 그대로
추출해 내는 특허받은 공법이예요,


즉, 영양성분은 물론 색상과
풍미가 그대로 살아 재료
본연의 맛이 난답니다ㅎㅎ

 

깊고 진한 홍삼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게다가 까다롭게 관리한
대추, 황기, 구기자, 감초,
헛개나무 열매, 갈근 등의

한방 부재료들을 더해서
에너지 증진을 위한
시너지를 높였다는 사실!

 


잠백이 홍삼스틱 먹으면
정말 좋은 점을 만나볼 수밖에 없어요.
게다가 홍삼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서,


하나씩 가방 혹은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챙겨먹기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따로 챙기지 않고
아침에 출근 전에 한포씩
빨아먹고 출근을 하는 편이예요.


그럼 괜히 힘이 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저처럼 2030세대를 타겟층해서

젊은 감각으로 만들어졌으며

 

높은 함량과

체내흡수율까지 보장한
제품을 찾기 어려웠는데~~

 


잠백이 덕분에 좋은 홍삼을
알게 된 것 같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앞으로 이걸로

면역력증진부터 피로개선 등등의

 

다양한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으려고요ㅎㅎ!!

 

믿을수 있는 단 한가지 , 잠백이
https://smartstore.naver.com/jambaekee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