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삼의효능 얼마나 알고있나요?

by 문디문디 2021. 4. 19.
반응형
SMALL

홍삼의효능 얼마나 알고있나요?


 

 

서른의 나이가 되니까

이제는 건강관리를 무시할 수 없겠더라구요.

얼마 전 건강검진을 했는데 

큰 이상은 없었지만ㅎㅎ

 

그래도 기초대사량이라던지,

위장이라던지 여러가지

기능적인 면이 전과는

달리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이제는 건강을

방관할 것이 아니라

이것저것 챙겨야 할 시기라는 걸

제대로 직감했어요.

 

 

역시나 뭐니뭐니 해도 

건강을 지키는데 가장 간편하면서도

좋은 건 홍삼의효능 이 아닐까 싶었어요.

 

홍삼이 몸에 좋다는 사실은 모두가 

아시는 사실이니까요~

 

근데 여러분 !

혹시 자세하게 홍삼의효능 을 

알고 계신가요?

 

 

 

저도 사실 홍삼의효능 이

좋다는 건 알았지만 

막상 이게 어디에 얼마나 좋은 반응을

보이는지는 몰랐거든요ㅎㅎ

 

그래서 이왕 이번에 제대로

관리할 겸 홍삼의효능도 공부해

나한테 맞는 걸 선택하자 싶었어요.

그래서 서칭을 해보니깝

아예 식약처(국가)로부터 인증받은

홍삼의효능 이 있더라구요.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회복

▶항산화

▶혈액흐름 도움

▶갱년기 도움 

 

 

이렇게 아예 우리나라에서 인증한

홍삼의효능 이 있다는 걸 알고나니까

왜 사람들이 기력회복이나

피로가 쌓였을 때 이걸 먹는지

단번에 알겠더라구요.

 

특히나 요즘 회사일에

자격증 딸일이 있어서

공부까지 병행하던 저인지라

만성피 환자 피로도가 상당했는데

 

이걸 보니 저에게 꼭 필요한

건기식이라는 생각^^!

 

 실제로 한 설문조사에 가장 선호도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조사해봤는데

그 결과 홍삼이 1등을 차지했다고 해요.

 

이에 따라 실제로

수많은 브랜드가 해당 건기식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ㅠㅠ..

 

와 선택장애가 심각한 저는 어떤 걸

먹어야 제대로 홍삼의효능 을

볼지 그리고 뭐가 좋은건지 

감이 오지않아서 다른 사람들이

실제 먹은 후기라던지,

 

어떤 것을 파악하고 사면 좋을지 

전반적인 것을 살펴보았는데요ㅎㅎ

 

 

무조건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은 걸 선택하는 것이

제대로 된 효과를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라 해요.

 

진세노사이드는 Rg3+Rb1+Rg1의

식약처 인증 지표성분 물질을 뜻하는데요.

 

그래서 이 물질이 높게 함유돼 있어야만

높은 효과를 만나보고

건강관리에 제대로 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거라고 해요 ^^.

 

그래서 저는 압도적인 함량을 자랑하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잠백이 홍삼을

택했는데요*^^*

 

 

무려 진세노사이드 30mg 함유에 

사포닌 500mg를 담고 있어요.

보통 타사의 경우 진세노사이드는 

필수적으로 표기를 하고 함량이 높다고

말하는데요.

 

그러나 약 34종의

홍삼 물질인 사포닌을 표기하는 곳은

없거든요! 그러나 잠백이 사는 

시험/검사 성적서를 통해

두가지 모두 높은 함량을 인정받아

압도적인 함량을 있는 그대로 

표기하고 있답니다^^

 

월등하게 높은 함유량을

자랑하다보니

당연히 먹었을 때 제대로된 

홍삼의효능 만나볼 수밖에 없겠죠.

 

 

그리고 이걸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이유,

미세잔류농약 검사에서도

안전함을 입증받았어요.

 

무려 469종의 잔류농약 성분이

불검출되었고

이 역시도 있는 그대로 

미세자잔류농약 검사 성적서를

공개하고 있답니다^^

 

모든 자료를 그대로 홈페이지에

올려놓고 찾아볼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굉장히 맘에 들었던 이 브랜드의 홍.삼 !

 

더 고민없이 전

저의 건강과 더불어

피로회복 / 면역력 증진 등에 대해

제대로 다 누려보고자 사봤어요~~

 

 

게다가 이건 스틱형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그래서 휴대성이 좋아서

저처럼 잘 까먹고

혼자사는 사람들에게

빠트리지 안고 계속적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여러모로 맘에 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잠을 자도

피곤도가 풀리지 않고ㅠㅠ 

건강적으로 정신적으로 이래저래

문제가 많다면요ㅠㅠ

 

고민하지 말고 잘 만들어진 

건기식, 홍삼의효능 의 진가를

제대로 누려보시길 바랄게요ㅎㅎ

 

 

처음에 홍.삼은 가격이 높은 편이라서 

이걸 내가 먹어야 하나 

몇가지 고민이 되는 부분도 있었는데

 

아니요 ! 이정도를 관리에 투자해서

제대로 된 진가를 볼 수 있다면 

10개를 넘게도 사먹을 것 같아요 ^^

 

제가 추천하는 홍/삼 정보는

하단에서 얻어가쎄요!!

 

smartstore.naver.com/jambaekee

 

잠백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10만명의 네이버 공식 대표 팬카페가 있는 영양제 브랜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