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네랄영양제 면역력은 내가 챙기자!

by 문디문디 2022. 2. 15.
반응형
SMALL

어제 비가 왕창 내리더니 기온이 낮아져  

오늘 아침 또다시 눈이 내렸어요.

이럴 때 일수록 옷을  따뜻하게 입고

면역 관리에 철저히 해야 합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기침을 조금이라도 하게 되면 

지하철이나 버스에 있는 사람들이 

괜시리 눈치아닌 눈치를 주게 되죠.

 

그리고 저는 작년에 피검사를 실시한 적이 있는데

겉으로 보기엔 튼튼해보여도

속이 아주 비실비실 하다고 

의사 선생님께서 미네랄영양제 꼭

챙겨드시라고 권유 해주시더라구요,,

따끔하게 혼내주셔가지고

바로 종합비타민 을 구매했어요!

 

저 또한 제 몸이 예전같지 않다고 느꼈거든요.

그래서 미네랄영양제 를 꾸준히 먹었더니

피곤함이 줄어들고 어지러움증도 

많이 개선이 되더라구요!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이랍니다 :)

 

그렇다면 제가 어떤 제품을 먹고 

효과를 봤는 지 알려드릴게요! 

 

바로, 잠백이라는 브랜드의

종합비타민 & 미네랄 이라는 제품인데요.

이 미네랄영양제 를 

꼭 추천 드리는 이유가 있어요.

무조건 휴대성이 좋아야한다!!

저는 주로 작은 사이즈의 가방을 들고 다니는데요.

보통의 영양제들은 통으로 제작되어

가지고 다니기 너무 불편했었어요ㅜ

그래서 약통을 별도로 구매했지만

매일매일 먹다보니까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 

다시 채우는 것도 귀찮고..

 

 

그런데 이 제품은 한박스 당 30포로

아예 나눠놔서 하루에 먹어야 할

여러 비타민들을

모아놨다고 해요.

그러니까 아침에 딱 한포만! 

들고 외출하면 되니 가방 속과 더불어

몸까지 가벼워졌어요.

 

 

또, 이 미네랄영양제 가 끌렸던 이유 하나 더!

비타민 B,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 C 

구리, 아연 등등 셀 수 없이 많은 성분들을

고함량으로 넣었다고 해요.

우리 몸에 좋은 것들을

다섯알에 모두 함축시켰다는 점

너무 대단하지 않나요?

 

미네랄영양제 또한 

비타민 A/D/E/K 의 체내 흡수율과 

다량의 미네랄을 우리 몸속에 

안정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연집캡슐을 사용했어요.

그렇게 되니 섭취하기에도 꿀떡꿀떡~!

 

 

이 제품에 들어간 효능을 설명해주자면,

 

◆ 비타민 C - 철의 흡수, 항산화 작용을 해서

유해산소로부터 우리 세포를 보호해줍니다.

 

◆비타민 D - 칼슘과 인이 흡수되는데 필요하며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엽산 -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한 성분으로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좋아요!

 

◆ 비오틴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수성분

 

◆구리 - 철의 운반과 사용하는데에 필요하며

이 성분 또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줘요

 

등의 면역, 뼈 건강, 항산화작용, 혈액, 세포보호

정말 없는게 없는 미네랄영양제인 것 같아요!

게다가 휴대성이 간편하는 점 ;)

 

이 제품을 한달동안 꾸준히 먹어주었더니 

주변에서도 쌩쌩해보인다고 ㅎㅎ 

그러니 만성피로, 허약체질, 면역력 개선

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잠백이 브랜드의 

종합비타민 & 미네랄영양제 

한번 장만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모두들 감기 조심,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