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장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

by 문디문디 2022. 4. 2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현재 복용중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을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건데요!

저는 요즘 앉아있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면서,

활동량도 많이 줄어들게 되더라구요.. 

이러한 생활이 반복되다보니, 식사 후에 속이

더부룩하기도 하고, 점점 화장실을 가는 것조차

불편해지기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졌어요..ㅠ

 

 

저는 원래 소화력이 좋지는 않았지만

변비에 걸리거나 했던 적이 없어서 더더욱

고민에 빠지게 되었었는데, 주변에 많은 분들이

해당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을 

알려주었답니다! :) 그래서 하루 빨리 관리해주자

라는 마음으로 구매해 현재까지도 잘 먹고 있어요.

 

 

 

 

제가 먹어주고 있는 제품은

바로, 잠백이 브랜드의 유산균인데요!

지금 먹기 시작한 지 2주 겨우 넘겼는데,

벌써부터 장이 편안한 느낌은 물론이고 

변비까지,,,, 무난하게 사라졌답니다 ^^

생각보다 효과가 너무 좋아서 왜 진작에 먹지 않았는지,,,,

 

 

 

 

우선, 잠백이 유산균은 추천하는 이유를 말하자면,

투입균수와 보장균수가 정말

어마어마하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이는 무려 3000억의 투입균으로

790억을 보장균을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상세 페이지에는 1000억에 100억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이건 식약처 기준으로 인해

이렇게 표기해놓았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열심히 알아보던 중에 찾은 정보이니

여러분들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사실 장건강은 생각보다 쉽게 나빠질 수 있어요.

우리 평소 식습관을 들여다보면 

맵고 짠 음식을 즐겨먹고, 기름기 많은

배달음식 등의 음식을 자주 먹게 되지 않나요??

이렇게 되면 저처럼 소화불량은 물론이고,

변비 또는 설사까지 여러 배변활동의 문제가 발생해요.

그러니 자신의 평소 습관을 살펴보고 해당이 된다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

꼬옥!! 먹어주는 것을 강력 추천드리는데요 !!

 

 

 

해당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은

일동제약의 유산균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분사하여 설립된 일동바이오사이언스의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기술력이 보장되어 있었어요.

더불어 생균 손실을 줄이기 위해

4중 코팅을 입혀놓았기 때문에 안전하게

효능들을 받아볼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거기에다 장용섭 캡슐까지 사용하면서

장내 환경 pH6.8 에서만 용해되도록 만들어

유산균을 장까지 안전하게 보내주며

한 알로 구성되어있어 먹기도 편했어요 :)

 

 

솔직히 장건강을 위해서 먹어주는 것이지만,

잠백이 유산균 제품은 다이어트로도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들어있는 유산균 종류로부터 알 수 있었는데요.

해당 브랜드는 건강한 한국인의

장에서 유래한 유산균10종을 사용하였는데,

그 중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를 찾아볼 수 있었어요.

 

 

 

이것은 여러 연구 결과에 따르면, 비만과

체중 감소, 콜레스테롤 조절 등의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진 바가 있습니다. 특히 일명 뚱보균 으로

불리는 균을 억제해 살이 찌는 것을 막아준다고 해요.

실제로 이를 먹고 20kg 이상 체중 감량에

성공한 사례도 찾아볼 수 있었구요.

 

 

 

 

이렇게 장건강, 체중감량, 보장균수,

안정성과 기술력 등이 고루 갖춰져 있었기 때문에

잠백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으로

선택해 꾸준히 복용해주고 있었답니다.

효과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함께 도움받아보셨으면 해서 소개해드렸어요 :-) ㅎㅎ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를 섭취하면서

건강하게 제 장건강을 지켜나가 볼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변비나 복부팽만감으로 고생하셨다면

유산균제품을 통해 관리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